최근 미스터 선샤인에 출연한 김민정씨의 피부 나이 테스트 결과가 화제다. 그녀의 피부 나이는 10년이상 어린 20대 초반으로 나와 지인들까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김민정씨는 몇년전에 탄력이 떨어지면서 잔주름이 보이기 시작했을 때 우연히 지인을 통해 고혼진을 알게되었고 2~3개월 사용 후 부터는 탱탱한 피부뿐만 아니라 피부가 빛이 나는 것처럼 맑아지는 것을 보면서 진짜 믿을만한 제품이라고 생각해서 고혼진 광고 모델을 자청해서 하게 되었다고 밝혔으며, 현재 어머님과도 같이 사용 중이라고 밝혔다.



성남에 사는 62세 가명(김은자씨)는 잘못된 피부 관리로 생긴 주름 때문에 큰 스트레스를 받았다. 나날이 깊어지는 팔자 주름과 이마 주름으로 고민하던 은자씨는 친구에게 조언을 구했고, 주부들 사이에 인기있는 "고혼진" 크림을 사용한지, 불과 1주만에 주름이 옅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고혼진은 주력 원료인 RG3, Compound-K와 자연에서 따낸 8종 버섯과 자운고 추출물 등 저자극성 한방 발효 추출물로 아토피성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을 만큼 순하다. 또한 연꽃수, 황금 누에 등 고급 원료를 사용하여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큰 효과를 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기에 흡수율을 높이기 위한 다년간의 연구 끝에 최적에 배합을 찾아내, 세분화된 입자로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될 수 있도록 하였다.

고혼진은 하루 종일 손상 받은 피부의 재생을 도와 자시 (밤11시~새벽1시)에 활발히 재생이 되며, 기미와 주름 개선에 도움은 물론, ALL GOOD, 멀티 기능성 제품으로 비타민C, 레티놀보다 우수한 효과를 가지고 있는 이 크림은 흡수력을 높인 RG3, Compound-K등 유효성분의 함유로 바르기만 하면 20대의 맑고 탄력있는 피부로 돌아갈 수 있다.

국내 기능성 화장품 ‘고혼진’이 뉴욕 타임스퀘어에 소개되며 K-뷰티 대열에 합류했다. ‘고혼진’은 외부 자극에 약한 서양인의 피부에도 잘 맞는 제품력으로 일찍부터 해외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고혼진은 화장품 강국인 스위스, 핀란드, 프랑스 등 유럽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그리고 뷰티녀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고혼진 구매 고객들은 피부 정말 좋아지고 예뻐졌다는 평이 쏟아지고 있다. 고혼진 개발자 또한 "제품 하나 만큼은 진짜 자신합니다. 일주일 정도만 사용해 보면 얼굴에서 빛이 나면서 맑아지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라고 전했다.











 
1. 피부 고민을 체크해주세요.
2. 피부타입은?
3. 화장품에 따라 트러블이 난다.
이름 나이
연락처
 개인정보수집 동의합니다
 
         
BEST REVIEW
배O영

피부때문에 피부과를 다녔는데 피부가 너무 민감해져서 큰맘먹고 고혼진 구매했는데
예민한 제 피부에도 잘맞고 순한거 같은데 끈적이지 않고
무엇보다 이것만 바르면 피부컨디션이 너무 좋아져요~! 마음에 들어요~
답글(8)
박O지

고혼진 사용하고 피부톤이 맑아지고 모공도 작아졌어요
눈밑처짐도 완화되고 탄력이 좋아져서 모공이 작아보이는거 같아요!
좋은성분이라 확실히 다르네요~
답글(2)
김O희

유럽여행 다녀오고 피부가 난리가 나서 속는셈치고 구매했어요
이거쓰고 피부가 너무 깨끗해져서 놀랐고 다들 피부과 어디다니냐고 물어봐요
남친도 지금이 한 5살 어려진거 같대요 ㅋㅋㅋㅋ
여행가서 찍은사진이랑 비교하니 진짜 심하긴 심했네요 ㅋㅋㅋㅋ
답글(4)

네티즌 의견
전체 댓글수 335
jju***
출산 후 심해진 기미에 화장을 해도 자신감이 떨어졌는데
남편에게 선물 받아 쓰고 나서 얼굴이 좀 폈어요.
지우개 크림이라나 뭐라나? 많이 매끈해진 것 같기도 해요. 그냥 제 느낌^^;
2세트째 쓰고 있는데 다른걸 사 볼 생각은 안 들어요.
답글(7)
hyun****
오전에 상담 신청 했어요! 언제 전화 주시나요?
답글(9)
nav0****
저처럼 피부결 안 좋았던 사람은 고운 피부결이 꿈일거에요
처음에는 반신반의~~ 진짜 좋아질까 의심도 했읍니다?
10일 쯤 썼을 때 동창생들이 먼저 피부가 좋다고 한마디씩~~
간지러웁던 얼굴이 이제는 보드랍고 촉촉하게 광택도 납니다
너무 팬이 되어버렷서 동창생들에게도 많이 선전을 했읍 니다.
행복~~ 잘발를께요. 많이파세요~~
답글(4)

330개 댓글 더보기

※본 페이지를 무단복제 및 이용하는 경우 저작권법 등에 따라 법적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